-
부산에서 맛있게 먹은 이재모피자일상 브이로그 2025. 9. 17. 21:50
부산이라는 곳에 갔었어요~~~ 지난 여름 휴가였는데 벌써 시간이 꽤 지나간 듯 합니다
낯선 도시에서 의지할 꺼라고는 핸드폰 하나..... 요즘 시대가 그렇습니다만... 정말 삭막합니다 ㅋ
여기저기 검색하다 부산에 오면 이재모피자는 꼭 먹어야 한다길래~~ 저도 도전을 해 봤습니다.
도대체 왜 이재모피자가 부산에서 유명한 식당이 된 건지 궁금하기도 하구요~~
찾아보니 식사때 가면 웨이팅이 너무 길다고 하길래~~ 오픈런을 결정했습니다^^
난생 처음 피자집을 오전 10시가 갔습니다 ㅋㅋㅋ
저와 같은 여행객들이 SNS보고 많이들 오셨더라구요~~
다행이 9시반에 미리 번호표 빼고 기다리니까 10시도 안되서 입장 가능했어요~~
10시 이후...20분쯤 되니까 아주 넓은 홀이 가득차 버리더라구요
아무튼 부지런 떨고 입장^^
메뉴는 3가지를 주문했습니다.
* 리코타치즈샐러드 *
가격은 10000원

피자를 먹기전 그래도 오전인지라 샐러드로 일단 시작~~
워낙 좋아하는 음식이기도 하지만 재료도 신선하고 리코타도 맛이 좋았어요~`
요거 먹으며 조금있으니까 로보트가 피자를 서빙해줍니다 ㅎㅎ
* 이재모크러스트피자 라지사이즈 *
가격은 29000원

요즘 피자처럼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치즈가 좋았어요~
특히 크러스트에 치즈가 빵빵~~~
오리지날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재모피자 정말 맛있게 드실듯합니다.
물론 저도 맛있게 먹었어요 ^^
지금 글 올리면서도 한조각 먹었으면 합니다 ㅎㅎㅎ
부산에서 이재모피자가 유명하게 된 이유는 모르겠지만... 본점과 분점이 거의 나란히 있어요
부산역 앞쪽으로 가까이 있어서 찾기도 편하고요
다음에 또 부산 갈 일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가면 또 먹을수 있을꺼같아요
너무 과식하지 않은 느낌 ㅎㅎ

피자만 먹으면 느끼하니 김치볶음밥 추가~~~
피자집에 특이하게 김치볶음밥이라는 메뉴가 있었는데.... 맛이 중화풍!!
* 김치볶음밥 *

중국집에서 먹어본듯한 불맛이 나는 김치볶음밥
아침부터 피자만 먹기 미안한 내 몸에 밥도 좀 넣어주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ㅎㅎㅎ
혹시 이재모 피자 가신다면 디저트로 김치볶음밥 드세요 ㅋ
부산은 정말 여행객들이 많았어요~~ 여행객들만 가는 식당들 ㅋㅋ
제가 가본 부산에서는 아직 맛집은 없었습니다 ㅠ
이재모피자가 젤 나아....!
'일상 브이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유림공원 국화축제 이번주 개장(10.18-11.02) (3) 2025.10.16 비오는날 메뉴 추천! 라멘무라 돈코츠라멘과 계란초밥 (6) 2025.10.13 코스트코 부채살로 스테이크만들기 (10) 2025.09.01 브레이크타임^^ (8) 2025.08.21 여름 무더위를 이기는 방법은 잘먹는 것! (15) 2025.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