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에서 맛있게 먹은 이재모피자
    일상 브이로그 2025. 9. 17. 21:50

     

     

     

    부산이라는 곳에 갔었어요~~~ 지난 여름 휴가였는데 벌써 시간이 꽤 지나간 듯 합니다

     

     

    낯선 도시에서 의지할 꺼라고는 핸드폰 하나..... 요즘 시대가 그렇습니다만... 정말 삭막합니다 ㅋ

     

    여기저기 검색하다 부산에 오면 이재모피자는 꼭 먹어야 한다길래~~ 저도 도전을 해 봤습니다.

     

    도대체 왜 이재모피자가 부산에서 유명한 식당이 된 건지 궁금하기도 하구요~~

     

    찾아보니 식사때 가면 웨이팅이 너무 길다고 하길래~~ 오픈런을 결정했습니다^^

     

    난생 처음 피자집을 오전 10시가 갔습니다 ㅋㅋㅋ

     

     

    저와 같은 여행객들이 SNS보고 많이들 오셨더라구요~~

     

    다행이 9시반에 미리 번호표 빼고 기다리니까 10시도 안되서 입장 가능했어요~~

     

    10시 이후...20분쯤 되니까 아주 넓은 홀이 가득차 버리더라구요

     

     

    아무튼 부지런 떨고 입장^^

     

     

    메뉴는 3가지를 주문했습니다.

     

     

     

    * 리코타치즈샐러드 *

     

    가격은 10000원

     

     

    피자를 먹기전 그래도 오전인지라 샐러드로 일단 시작~~

    워낙 좋아하는 음식이기도 하지만 재료도 신선하고 리코타도 맛이 좋았어요~`

     

    요거 먹으며 조금있으니까 로보트가 피자를 서빙해줍니다 ㅎㅎ

     

     

     

    * 이재모크러스트피자 라지사이즈 *

     

    가격은 29000원

     

     

     

     

    요즘 피자처럼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치즈가 좋았어요~

    특히 크러스트에 치즈가 빵빵~~~ 

     

    오리지날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재모피자 정말 맛있게 드실듯합니다.

     

    물론 저도 맛있게 먹었어요 ^^

     

    지금 글 올리면서도 한조각 먹었으면 합니다 ㅎㅎㅎ

     

    부산에서 이재모피자가 유명하게 된 이유는 모르겠지만... 본점과 분점이 거의 나란히 있어요

     

    부산역 앞쪽으로 가까이 있어서 찾기도 편하고요

     

    다음에 또 부산 갈 일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가면 또 먹을수 있을꺼같아요

     

     

    너무 과식하지 않은 느낌 ㅎㅎ

     

     

     

     

     

     

     

    피자만 먹으면 느끼하니 김치볶음밥 추가~~~

     

    피자집에 특이하게 김치볶음밥이라는 메뉴가 있었는데.... 맛이 중화풍!!

     

     

    * 김치볶음밥 *

     

     

     

    중국집에서 먹어본듯한 불맛이 나는 김치볶음밥

     

    아침부터 피자만 먹기 미안한 내 몸에 밥도 좀 넣어주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ㅎㅎㅎ

     

     

    혹시 이재모 피자 가신다면 디저트로 김치볶음밥 드세요 ㅋ

     

     

    부산은 정말 여행객들이 많았어요~~  여행객들만 가는 식당들 ㅋㅋ 

     

     

    제가 가본 부산에서는 아직 맛집은 없었습니다 ㅠ

     

    이재모피자가 젤 나아....!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