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씨가 너무 더워서 브레이크타임이 필요했어요~~
달달한 샌드위치와 시원한 아메리카노^^
너무 조합이 좋아요~



브레이크 타임 이후 또 힘차게 오후 활동^^
'일상 브이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에서 맛있게 먹은 이재모피자 (5) 2025.09.17 코스트코 부채살로 스테이크만들기 (10) 2025.09.01 여름 무더위를 이기는 방법은 잘먹는 것! (15) 2025.08.04 화려한 복날~~ 중복맞이 전복삼계탕 (6) 2025.07.28 금산 드라이브 인삼튀김 만인산휴양림까지 최고의 코스^^ (8) 2025.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