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름 무더위를 이기는 방법은 잘먹는 것!
    일상 브이로그 2025. 8. 4. 22:23

     

     

    이 더위가 언제쯤 수그러들지~~~ 정말 푹푹 찌는 날씨입니다.

     

    이런 힘든 여름 무더위를 이기는 방법은 바로 바로 잘 먹는 것입니다!

     

     

    덥다고 찬거만 드시면 배탈나서 고생합니다 ㅠㅠ (제가 그랬어요)

     

    그래서 더 음식에 신경을 쓰게 되는데~~ 그래도 맛있는 음식은 못참죠^^

     

    여름 휴가를 보내며 하루하루 먹방 찍습니다 ㅎ

     

     

     

     

     

     

     

     

    화덕 피자!!

     

    버섯이 토핑으로 올라가서 식감이 너무 좋은 피자였어요^^

     

     

     

     

     

    소고기가 함께하는 샐러드

    피자와 함께 나온 건데 정말 맛있어요~~ 요건 살 안찌는거 ㅋㅋㅋ

     

     

     

     

     

     

    크림치즈 가득한 샌드위치~~~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단골 커피숍인데 사장님 센스가 너무 넘치세요 참고로 사장님은 총각 ㅎㅎㅎ

     

     

     

     

     

     

    편백연가라는 음식점이 새로 생겼어요~~ 편백찜을 먹고 반반육수 주문해서 먹은 샤브샤브~

     

    빨간 국물보다는 맑은 국물이 더 맛있었는데~~ 둘다 좋았어요

     

    이렇게 먹고 마지막으로 맑은 국물로는 죽을 해먹고 빨간국물에는 칼라면 끓여먹고 ~~ 최고였어요

     

    이렇게 먹으면 아프고 병이 날 틈이 없어요 ㅋㅋ

     

     

     

     

     

     

     

    쫄깃한 찰 옥수수~~

     

    압력솥에 갓 쪄낸건 정말 예술입니다~~~ 

     

    무한정 들어가는 옥수수는 여름철 최고의 별미입니다~~~^^

     

     

     

     

     

    명랑핫도그~~~ 저는 통모짜 좋아합니다 ㅎㅎ

     

    차에서 먹다 설탕난리를 쳤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더운 여름 잘 나는 방법~~ 바로 이렇게 맛있는 음식들로 스트레스도 풀고 입맛도 떨어지지 않게 잡는거예요 ㅎㅎ

     

    다들 맛있는 음식으로 기력보충 열심히 하세요~~

     

     

    아직 더위는 우리를 많이 기댜리고 있어요 ㅠ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