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 유림공원 국화축제 이번주 개장(10.18-11.02)일상 브이로그 2025. 10. 16. 23:29
가을이 오고 있어요
비가 연거퍼 오기는 하지만 그래도 가을이 오기는 합니다
여기저기 가을 축제가 열리고 있어요
대전에는 두가지 축제가 이번주에 열려요
하나는 빵축제~~ 또 하나가 국화축제
저는 빵 보다는 국화를 더 좋아하는 사람 (진짜냐고 묻지는 마세요^^)
그래서 국화축제 열리는 유림공원에 미리 답사 다녀왔습니다~~

유림공원 국화축제 (개장기간 10.18-11.02)
주차는 하상도로, 카이스트, 유성구청에 하시면 되는데 되도록 차 안가져 오시는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대중교통으로 유림공원정거장에서 내리시면 바로 앞이 축제장이예요
차들이 많아도 너무 많아서 초행이라면 주차가 정말 만만치 않으실꺼예요

정말 많은 국화꽃이 있어요~~ 화분에 담긴 국화를 정말 많이 준비했더라구요
여기저기 꽃길이라 기분도 꽃길~~~^^

이 성은 사면이 똑같은 입구예요 사진 스팟이 네군데 ㅎㅎ
아직은 개장 전이어서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았지만 개장하면 사진 찍기 쉽지 않을껄요

그리고 이번 유림공원 국화축제에는 핑크뮬리가 많이 있었어요~~
조연이라 하기에는 너무 이쁜 핑크뮬리~~ 배경으로 딱 좋아요^^

여기에도 핑크뮬리~
국화가 아직 다 피지 않은상태라 화려하지는 않은데~~ 그래도 꽃길이라 기분이 좋아요^^
도심에 이런 꽃축제가 열리는 곳이 있다니~~ 대전도 성심당 말고도 갈만한 곳 있다니까요~
빵축제 다녀서 이곳 유림공원 오셔도 되요 ㅎㅎ

누군지 알아보겠어요? ㅋㅋㅋ
뽀로로예요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뽀로로 친구들도 다 국화옷을 입었어요... 쪼금 지못미...
요런 조형물이 곳곳에 있어요
다 스포하면 재미 없어서 여기까지만 할께요 ㅎ
국화꽃이 더 피면 유림공원이 더 풍성하니 볼거리가 많겠죠~~
전 끝나갈때쯤 다시한번 가보려구요~~
규모가 그리 크지 않아서 산책코스로도 좋아요~ 다만 차를 가져오시게 되면 주차전쟁을 치르고 산책을 하셔야 할꺼예요
맑은 날~~ 유림공원 국화축제 보러가세요^^

'일상 브이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핸드메이드 대봉곶감^^ (3) 2025.11.19 다슬기해장국 혹은 올갱이국 효능 (5) 2025.10.27 비오는날 메뉴 추천! 라멘무라 돈코츠라멘과 계란초밥 (6) 2025.10.13 부산에서 맛있게 먹은 이재모피자 (5) 2025.09.17 코스트코 부채살로 스테이크만들기 (10) 2025.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