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 유림공원 국화축제 이번주 개장(10.18-11.02)
    일상 브이로그 2025. 10. 16. 23:29

     

     

    가을이 오고 있어요

    비가 연거퍼 오기는 하지만 그래도 가을이 오기는 합니다

     

    여기저기 가을 축제가 열리고 있어요

     

    대전에는 두가지 축제가 이번주에 열려요

     

    하나는 빵축제~~ 또 하나가 국화축제

     

    저는 빵 보다는 국화를 더 좋아하는 사람 (진짜냐고 묻지는 마세요^^)

     

    그래서 국화축제 열리는 유림공원에 미리 답사 다녀왔습니다~~

     

     

     

     

    유림공원 국화축제 (개장기간 10.18-11.02)

     

    주차는 하상도로, 카이스트, 유성구청에 하시면 되는데 되도록 차 안가져 오시는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대중교통으로 유림공원정거장에서 내리시면 바로 앞이 축제장이예요

     

    차들이 많아도 너무 많아서 초행이라면 주차가 정말 만만치 않으실꺼예요

     

     

     

     

     

    정말 많은 국화꽃이 있어요~~ 화분에 담긴 국화를 정말 많이 준비했더라구요

     

    여기저기 꽃길이라 기분도 꽃길~~~^^

     

     

     

    이 성은 사면이 똑같은 입구예요 사진 스팟이 네군데 ㅎㅎ

     

    아직은 개장 전이어서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았지만 개장하면 사진 찍기 쉽지 않을껄요

     

     

     

     

     

     

     

    그리고 이번 유림공원 국화축제에는 핑크뮬리가 많이 있었어요~~ 

     

    조연이라 하기에는 너무 이쁜 핑크뮬리~~ 배경으로 딱 좋아요^^

     

     

     

     

     

     

    여기에도 핑크뮬리~

     

    국화가 아직 다 피지 않은상태라 화려하지는 않은데~~ 그래도  꽃길이라 기분이 좋아요^^

     

     

    도심에 이런 꽃축제가 열리는 곳이 있다니~~ 대전도 성심당 말고도 갈만한 곳 있다니까요~

     

    빵축제 다녀서 이곳 유림공원 오셔도 되요 ㅎㅎ

     

     

     

     

    누군지 알아보겠어요? ㅋㅋㅋ

     

    뽀로로예요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뽀로로 친구들도 다 국화옷을 입었어요... 쪼금 지못미...

     

    요런 조형물이 곳곳에 있어요

     

    다 스포하면 재미 없어서 여기까지만 할께요 ㅎ

     

    국화꽃이 더 피면 유림공원이 더 풍성하니 볼거리가 많겠죠~~

     

    전 끝나갈때쯤 다시한번 가보려구요~~

     

     

    규모가 그리 크지 않아서 산책코스로도 좋아요~ 다만 차를 가져오시게 되면 주차전쟁을 치르고 산책을 하셔야 할꺼예요

     

     

    맑은 날~~ 유림공원 국화축제 보러가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