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 선화동 온늘 퓨전식당 가본 후기일상 브이로그 2025. 4. 28. 21:12
친구들과 어디서 점심을 먹으면 좋을까 고민하다 늘 검색을 해요. 요즘은 일상이 되버린~~ 검색ㅎㅎ
동네 주변을 검색하다 온늘이라는 곳을 찾았어요
퓨전 한식집
입구부터 인테리어가 좋더라구요~~
날씨 좋은 날엔 야외테이블에서도 식사가능^^
젊은 청년이 일인가게하는집이에요
업체 사진 첨부
세명이 가서 세트메뉴 시켰어요 여자들끼리 가면 더 많이 더 다양하게 먹고 싶어해요~
실물과 메뉴 사진 비교^^
맛있었어요~~


이것은 보통~~~ㅎㅎ
난 냉정한 입맛!!
사진 찍은게 없어서 메뉴판 올려요~
집에서 끓인 고추장찌개의 맛~~
맛있었어요
남자 사장님의 솜씨라기에는 좀 깊은맛이 있었어요ㅎ
떡을 튀겨 소스와 함께 먹게 했는데 퓨전요리의 이런느낌~~
맛있게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세트메뉴를 시켜서 디저트까지~~
티라미슈입니다~
이것이 이집에서 젤 맛있었어요ㅋㅋㅋ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는 이 맛~~^^
셋이서 푸짐히 먹고 나왔어요
깔끔한 식당이었구 식당 분위기도 좋았어요
가격이 싸지는 않아서~~~ㅎㅎ 종종은 못갈꺼같아요
친구들과 검색해서 새로운 집을 찾는 즐거움이 있었어요
오늘은 대전 선화동 온늘이었습니당
'일상 브이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복운동~대전 구봉산 등산하기 난이도 최고등급! (6) 2025.06.09 대전 성심당 망고시루 너무합니다~~~ (3) 2025.06.02 동네 봄꽃파티 (8) 2025.03.31 성심당 딸기시루 막내 구경하세요^^ (9) 2025.02.03 아구찜의 새로운 래시피 아갈찜 대전 맛집 (31) 2024.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