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저기 봄꽃이 피어서 그냥 지나갈수 없게해요~~
잠시 발걸음을 멈추고~봄꽃 찍어봤어요
산수유예요~~ 제일 먼저 피는 봄꽂!
동네 공원에 운동 나갔다가 봄꽃보느라 운동은 잊었어요ㅎ
매화예요~~ 벚꽃보다 일찍 피는꽃 가끔 벚꽃과 헷갈리죠
매화 VS 벚꽃
이게 벚꽃입니다
같은듯 다른 느낌이죠~~
봄꽃 여기저기 피니까 동네 젊은이들이 다 나와서
사진 찍고있어요
이건 조팝나무입니다
여리여리한 가지위에 작은 꽃들이 옹기종기 너무 귀여워요
바람몇번 불면 훅 다 날아가버려요~~
요건 우리집 진주목걸이에서 핀 꽃입니다^^
해만 바라보고 피어서 배란다를 향해 피어서 꽃 얼굴보기 어렵습니다. 사진 찍으려고 꽃을 돌렸더니 손이 출연했네요ㅎ
정말 작고 이쁘게 생긴 꽃이예요^^
그런데 딱 하루만 핍니다 내일은 안펴요ㅠ
오랜 기다림 끝에 만난 꽃이라 봄꽃이 반갑듯이
진주목걸이 꽃도 언제피려나 기다리다 만나니 더 정이갑니다
그러나 시간은 단 하루~~
이런꽃에 비하면 매화나 벚꽃은 오래가는거예요~~
암튼 앞으로도 봄꽃을 계속 볼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저녁식사 후 동네만 한바퀴 돌아도 정말 많이 볼수가 있어요
봄꽃이 본격적으로 시작을 합니다😁
이 순간 아니면 놓치는 장면들이 많으니까 꼭 산책해보세요^^'일상 브이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성심당 망고시루 너무합니다~~~ (3) 2025.06.02 대전 선화동 온늘 퓨전식당 가본 후기 (7) 2025.04.28 성심당 딸기시루 막내 구경하세요^^ (9) 2025.02.03 아구찜의 새로운 래시피 아갈찜 대전 맛집 (31) 2024.11.25 대전 중앙시장 떡볶이맛집~쯔양다녀간집 (36) 2024.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