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에 요즘 전국에 사시는 분들이 다 오시는거 같아요 ㅎㅎ
소문난 빵집 덕분이죠
성심당!
가족의 생일이라 성심당케익부띠끄에 늦은 시간에 일부러 가서 ㅎㅎ 사왔습니다~
일찍 안간 이유는 줄이 너무 길기 때문입니다. 근처만 가도 인파가 어마어마 하거든요
대전 사는 덕분에 늦은 시간에 가면 기다리지않고 바로 사올수 있어요~~
성심당 과일시루가 정말 유명해요~~
수북하게 제철과일로 케익을 푸짐하게 만들어서 욕심나게 합니다ㅎㅎ
요즘은 딸기철이라 딸기시루!
생일인 가족 덕에 맛있는 딸기시루~~^^
성심당의 딸기시루 실물입니다^^
참 먹음직해 보이죵~~
요건 딸기시루 막내래요
원래 딸기시루보다 한칸이 적어요
그래서 막내라는 이름 붙였나바요~~
가성비가 갠찬습니다 4만원대 초반이거든요
이래서 전국에서 오시는지~~ 뿐만 아니라 성심당 빵 건물은 더 많은 인파에 이제 놀랍지도않아요~~
밖에서 기다리는 분들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되요
성심당 올라고 어제 와서 숙박 하는 분들도 꾀나 되더라구요
시내가 사람들로 북적대니 좋긴합니다ㅎㅎ
맛있는 딸기시루 함께 하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