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복운동~대전 구봉산 등산하기 난이도 최고등급!일상 브이로그 2025. 6. 9. 22:19
- 구봉산
요즘 다들 건강관리 열심히 하시나요?
저는 틈나는대로 운동 다닙니다
친구들과 시간이 맞을때는 등산을 하고
저녁에는 식사후 꼭 유산소 빠르게 걷기를 하고 있어요
어느새 체력이 올라가 있더라구요ㅎㅎ
대전에 여러 산들이 있는데 구봉산은 아직 가보지를 못해서 친구들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쉬울줄 알았는데 다리가 후들후들~~ 체력이 좋아졌다고 생각했는데... 구봉산. 만만치 않았어요
안높아서 쉽게 보고 올라갔습니다
거의 사람 손이 닿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예쁜 산이었어요
심지어 간식을 종이가방에 넣고 룰루랄라 올라가기 시작했는데 , 처음부터 경사도가 예사롭지 않더라구요
그러더니 왠일!
철계단 등장!
이런거 처음봅니다 5등급... 매우 어려움

내려오는 등산객들도 있으니까 우리도 올라가보자 했어요.
큰실수ㅠ
중간중간 쉬도록 의자가 있어오. 너무 경사가 크니까 쉬며가라는건가ㅎㅎ
중간쯤인데 경치 참 좋쵸~~^^
올라가며 든 생각은 이 철계단을 어찌 내려올라나 였어요
매우 어려움! 말 그대로였거든요
후들후들하며 정상까지 갔어요
어디로 내려가야 쉬울지 고민ㅠ
즐거운 산행이아니라 떨리는 산행이었네요
게다가 공복에 유산소운동한다고 올라갔으니 후덜덜ㅎㅎ
그런데 경치는 참 좋더라구요~~
잠깐 숨돌리는 시간^^


다행히 정상에서 친절한 동네분을 만나서 철계단 말고 쉬운길 알려주셔서 다른길로 내러왔어요~
그래도 고난이도!
내려오는데 무릎에 충격이 많이 왔어요ㅠ
구봉산 다녀와서 며칠 무릎아파 고생ㅠㅠ
다들 앞으로 철계단 있는 산은 가지말자 약속했어요ㅋㅋ
구봉산은 이제 안녕~~~
열심히 운동해서 건강관리 잘하셔요~ ^^
ps. 철계단 있는 산 조심!
'일상 브이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로운 경제혜택~ 대전 중구통 인센티브가 15% (5) 2025.06.30 감자요리~~ 너무 쉬운 휴게소 감자~ 맛은 최고! (6) 2025.06.23 대전 성심당 망고시루 너무합니다~~~ (3) 2025.06.02 대전 선화동 온늘 퓨전식당 가본 후기 (7) 2025.04.28 동네 봄꽃파티 (8) 2025.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