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제나 맛있는 분식집 밀떡오뎅김밥~^^일상 브이로그 2026. 2. 2. 22:22
추운 겨울이 되니 식욕이 부쩍 느네요 ㅎㅎ
운동도 하기 어려운데 어찌하여 식욕은 주책없이 늘어서~~~ 눈사람되어가는중입니다 ㅋ
오늘 눈이 제법 왔어요~~ 눈은 어른 아이 가리지 않고 좋아하는데, 그래도 조심히 다녀야해요~~
사고가 나서 견인차에 줄줄이 사고차 끌려가는것도 보고,,, 오토바이 배달하시는 분이 미끄러져 넘어지는것도 보고.... 암튼
눈이 오면 차조심 길조심 감기조심!


요즘 분식집에 푹 빠졌어요~~~ 언제나 맛있는 떡볶이와 오뎅입니다
새로운 맛집인데 오뎅국물이 이렇게나 맛있을수가!!!

동동 떠있는 파도 참 맛나요 ㅎㅎ
같은 오뎅도 꼬치에 끼워있으면 더 맛있어지는 이유가 뭘까요~~~?

찍고 보니 김이 모락모락~~^^
추운 겨울 찬바람 맞고 호로록하니 정말 이만한게 없습니다~~
어릴때부터 좋아하던 분식집 떡볶이 오뎅~~ 그리고 김밥

어릴땐 늘 엄마가 싸주신 김밥을 먹었는데... 이제는 늘 사먹습니다ㅠㅠ
엄마김밥이 그리워요~~ 소풍갈때 늘 아침에 김밥 싸주시면 앞에 앉아있다가 김밥꼬다리 주워먹곤 했는데 ㅎㅎㅎ
그게 그렇게 맛있습니다 ^^
이제는 추억의 맛~~~
이 분식집 김밥은 야채가 많아서 좋아요~~ 단무지의 단맛과 야채들의 씹는맛~
그리고 참치마요~~ 이건 뭐 정답이죠 ㅎ

참치를 너무 많이 넣으셨는지 흘러넘치는 참치~~ 정도 넘치셔서 오뎅은 꼭 서비스 주시는 사장님 ㅎㅎ
올겨울 알차게 먹고 날 풀리는대로 열심히 운동해야겠어요~~
추운날 잘먹어야 추위를 이기잖아요^^

'일상 브이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대흥동 옛추억이 느껴지는 커피숍 사진카페 뉴그레이 (7) 2026.02.19 진짜같은 미니어처의 세계 (4) 2026.02.09 2026 새해를 맞이하며~~ (4) 2026.01.05 2025한 해를 돌아보며 가장 맛있었던 음식 세가지 공개합니다~ (4) 2025.12.17 옥천 금강비경 11선 중 9번 부소담악 (6) 2025.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