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 새해를 맞이하며~~일상 브이로그 2026. 1. 5. 22:24
새해 첫날은 뭐니뭐니해도 등산이죠^^
날씨도 정말 쌀쌀했던 2026년의 1월1일
새로운마음과 각오를 다지며 산에 올라봤습니다.
정상에서 바라본 아래는 참 멋진 풍경입니다^^
이곳은 대전의 구봉산~

멋진 산을 등산했다면 내려와서는 맛있는 음식을 먹어야 지대로죠!!
요즘 방어가 철이라는 얘기에 회를 먹어봤는데~~ 역시 음식은 제철이 맛있네요^^
식감이 아삭아삭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방어회와 숭어회를 먹었습니다
이건 숭어~~
저는 숭어가 이리 맛있는 줄 몰랐어요 ㅎㅎ 제철에만 느낄수 있는 맛이라는데~~
연어보다 더 감칠맛이 나더라구요

좀 없어졌지만 ㅋㅋ 방어사진 투척~~

특수부위를 먹으니까 비리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제철 지나가기 전에 한번 더 꼭 가고싶더라구요~~
2026년 새해 첫날부터 맛집 지대로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따뜻한 차 한잔~~

2026년 한해가 모두 잘 풀릴 예정입니다!
모두 건강한 한해가 되세요~~~^^

'일상 브이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짜같은 미니어처의 세계 (4) 2026.02.09 언제나 맛있는 분식집 밀떡오뎅김밥~^^ (7) 2026.02.02 2025한 해를 돌아보며 가장 맛있었던 음식 세가지 공개합니다~ (4) 2025.12.17 옥천 금강비경 11선 중 9번 부소담악 (6) 2025.12.15 핸드메이드 대봉곶감^^ (3) 2025.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