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름보양식 대표 추어탕맛집-청담추어탕
    일상 브이로그 2024. 6. 24. 21:33

     

     

    더운 여름이 올때마다 더위타는 분들이 계시죠~~ 정말 더위먹고 힘들실듯합니다.

     

    어제 가족들 모임을 했는데 냉방병 걸린 가족도 있더라구요

     

    에어컨도 하루종일 쏘이니까 몸이 안좋아져서 생기는 냉방병~~ㅠㅠ

     

    더우니까 차고 시원한 것만 찾다가 저도 배앓이를 좀 했어요 ㅠㅠ

     

    더운 여름에는 모니모니해도 따뜻한 음식을 드셔야합니다

     

    어르신들이 가르쳐 주신대로 이열치열~!!

     

     

     

     

    추어탕이 뚝배기에 담겨 보글보글^^

     

    정말 비쥬얼이 좋은 집이죠 ㅎㅎ

     

    밥은 강황밥입니다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맛입니다^^

     

    사실 어릴때는 추어탕을 손도 안대고 살았어요~~

     

    그런데 나이를 먹어가니 몸에 좋다는거에 자꾸만 손이가네요 ㅎㅎ

     

    성남에 갈 있이 있었는데 그동네분에게 맛집 추천받아 이 추어탕 집을 가게 되었어요

     

     

    건강을 생각하며 먹으러 갔는데~~ 대기 15분 ㅎㅎ 맛집이긴 한가보네요~~

     

     

    대기 후 불러주셔서^^ 대표메뉴 주문 했어요

     

    상황추어탕!!!

     

     

    우리동네보다 훨씬 비싼 가격을 보고 ㄷㄷㄷ

     

    그래도 머가 있으니까 그렇겠지 싶어 먹어봤는데!!!

     

     

     

     

     

     

     

    반찬들이 깔끔했어요

     

    겉절이는 추어탕이랑 너무 잘어울렸고 갓김치도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야채샐러드에는 눈꽃치즈가 뿌려있어 고급진 맛을 냈고 연근은 강황맛이 나는 ㅎㅎㅎ 연근만 노노

     

     

    제가 간 식당의 이름은 청담추어탕입니다.

     

    정말 진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집에 있는 식구들이 생각나더라구요~~

     

     

    이 식당은 포장, 택배가 전국으로 다 되더라구요~~

     

    게다가 포장은 좀더 저렴하게 11000원이었어요

    겉절이는 한통 만원~~ 

     

     

     

     

     

     

     

    한그릇 든든하게 먹고 포장도 한그릇 사서 저녁에 식구들도 먹이고^^

     

     

    우리 사는 동네에는 아쉽게도 청담추어탕이 없더라구요~~

     

    성남에 가실 기회가 있으면 꼭 드셔보세요~

     

    여름보양식으로 추어탕 이곳을 추천해 드려요~

     

     

    식사 끝나고 나오면서는 절대 돈이 아깝지가 않았어요 ㅎ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