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위로 집나간 입맛찾기~감자옹심이칼국수일상 브이로그 2024. 7. 22. 21:23
정말 여름이 왔어요~~ 햇빛이 어찌나 뜨거운지 조금만 걸어다녀도 땀이 뚝뚝입니다
더위탈출 잘 하고 계신가요?
길가에 수박이 ㅋ 여름다운 풍경이죠
우리집 가족들은 덥다고 입맛없다고~~
저도 밥하기 덥기도하고 ㅎㅎ 겸사겸사 맛있을듯한 음식을 찾아봤어요
감자옹심이칼국수라고 좀 색다른 음식이예요
강원도에서 볼법한 메뉴.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고소한 맛이 나는 음식이예요
옹심이는 두가지 맛이었어요
하나는 감자 하나는 전분?- 재료~~ 김자 들깨 호박. 그 이상은 모르겠어요
안 먹어본 음식이라 색다르긴 했어요

감자옹심이 맛이 갠찬았어요
칼국수도 맛있구~~
국물도 자극적이지 않고~ 먹으면서 든 생각이
요 감자옹심이칼국수는 건강한맛!
보통의 칼국수가 밀가루인데 여기 들어간 면은 다르더라구요
일일이 물어보고 오지를 못해서 음식에 대한 정보가 별로없어요 ㅎㅎ
그래도 먹고 난 음식의 평가는요~~
한번더 갈 의향이 있는 음식입니다
요즘은 자꾸 자극적인 맛을 찾아가게 되는데, 먹고 나면 후회가 남고 속쓰림이 찾아와요ㅠㅠ
이 옹심이 칼국수는 하나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더위로 집나간 입맛이 돌아오는듯 합니다~
'일상 브이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중앙시장 떡볶이맛집~쯔양다녀간집 (36) 2024.10.09 사랑의 도시락~~ (14) 2024.09.30 여름보양식 대표 추어탕맛집-청담추어탕 (26) 2024.06.24 ㅁ멋진 계곡형카페 무주 날망 (50) 2024.05.27 청양 천장호 출렁다리 (3) 2024.05.06